본문 바로가기
tv

내 딸 하자 (tv 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by 여니여니요니 2021. 3. 27.

내 딸 하자 (tv 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촐처: TV조선 내딸하자 홈페이지(이하동일)

tv조선의 새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의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촐처: TV조선 내딸하자 홈페이지(이하동일)

'내 딸 하자'는 3MC 체제로 얼마전 프리 선언한 도경완 아나운서, 장민호, 붐이 MC를 맡았습니다. 

신규 프로그램인 만큼 MC들의 뽕 케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장민호는 '내 딸 하자'로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것으로 그동안의 끼를 맘껏 발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민호는 " 첫 도전이라 많이 설레고 걱정이 된다며 멤버들의 사랑과 감동을 담는다는 프로그램이라 가슴에 

와 닿았다"라며 포부를 전하였습니다.또한 도경완 아나운서는 프리 선언 후의 첫 MC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생생한 일상을 전하는 

동시에 팬들과 교감하는 프로그램으로 팬들 중 특별한 사연의 팬을 찾아가 노래를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미스 트롯 2가 성황리에 끝나고 나온 예능인만큼 '내 딸 하자'에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눈뜨자마자 삼겹살을 먹는 멤버, 밤마다 권투를 하는 멤버 등 새침한 외모에 숨기고 있었던 털털함까지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미스 트롯 2 TOP7이 시청률로 투표로 음원으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을 

향한 노래 효도를 드리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부타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 예고 영상에는 멤버들이 야외 잔디밭에 모여 "사랑을 주시는 모든 분들을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흥나게 해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진심을 담아 효도할 것을 엄숙히 선서합니다"라고 시작하며 트롯 어머님, 아버님들과 

영상통화를 하며 일일 딸이 되어 즉석 노래를 불러 드리며 효도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tv조선은 '내 딸 하자'는 4월 2일 (금) 밤 10시 첫회가 방송됩니다!

 

 

 

728x90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영대배우 (펜트하우스 주석훈)  (0) 2021.03.27
심수련의 충격 엔딩(펜트하우스2 11화)  (0) 2021.03.27
펜트하우스2 (11화예고 뇌피셜)  (0) 2021.03.25
미스트롯2 美 김다현  (0) 2021.03.25
미스트롯2 홍지윤  (0) 2021.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