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스트롯2 1위 양지은

by 여니여니요니 2021. 3. 24.

미스 트롯 2 1위 양지은

 

송가인, 임영웅 씨에 이어 미스 트롯 2에서 반전의 1위가 나타났죠. 

바로 양지은씨입니다. 

TV조선 미스트롯2 캡쳐

 

제주도 출신인 양지은씨는 당뇨합병증으로 신장병을 앓는 부친을 위해 자신의 신장 한쪽을 기증하고 

그로 인해 허리에 힘이 안가 노래를 포기했었던 사연이 전해지면서 많은 시청자와 심사위원의 관심을 얻었는데요. 

 

저는 초반에 양지은 씨 나오는 거보면서 굉장히 눈에 가는 분이었던 거 같아요. 

안타까운 사연도 있었지만 미모와 노래실력이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tv조선 미스트롯2 캡쳐

 

 

중간에 양지은씨는 탈락했다가 다시 부활해 진의 자리까지 오르게 되었는데요~

그때 '빙빙빙'이라는 무대를 보였지만 그때 탈라 하고만 말았죠. 

하지만 양지은씨는 그 노래처럼 다시 돌아와서 나의 인생 곡이 되었다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지금은 고향인 제주도에 플랜카드까지 붙어있다고 하네요. 제주도 홍보대사 되었으면 좋겠다는

조그마한 바람도 드러냈습니다. 

sbs 파워FM 컬투쇼 보이는라디오 캡쳐

또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특별 초대석에도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양지은 씨는 "난생처음 화보로 찌고 팬들과 만나 선물도 받고 사인공세도 받았다"라고 하며

제주도를 왔다갔다 해야 해서 바쁘다고 하네요~

 

 

또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의 음원이 발매된다고 하는데요. 

'사랑의 콜센터' 47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앨범에서는 양지은의 '님 찾아가는 길', '또 만났네요' 등이 수록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특별한 합동 무대 역시 음원으로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24일날 방송되는 TV조선 봉숭아학당에 미스 트롯 2 출연자와 함께 예능 적응을 위한

특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고합니다. 

노래는 물론, 게임까지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고 특별한 손님도 

등장한다고 하니 기대만발~~ 이네요!

 

 

728x90